NH농협생명의 보험 고객의 의견과 충고 등을 받아들여 보험 정책에 반영하도록 하는 고객과의 소통 창구 역할을 하는 고객패널 종합결과보고회를 지난 24일 개최했습니다. 이번이 3번째인 해당 NH농협생명의 고객패널 종합결과보고회는 앞서 이야기한 바와 같이 고객과의 소통 창구 역할이며 NH농협생명의 보험에 관해 고객의 의견과 충고 등을 직접 받을 수 있는 시간입니다.


따라서 NH농협생명의 입장에서는 보험 고객이 실질적으로 보험에 관해 바라는 점을 바로 알고 이후 보험 상품에 반영할 수 있는 만큼 해당 고객패널 종합결과보고회는 효용성이 더욱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해당 고객패널 종합결과보고회를 거쳐 NH농협생명에서는 고객 관점의 보험 개선점과 여러 관련 아이디어를 받은 후 실무자 검토를 거쳐 보험 업무에 반영할 예정입니다. 해당 고객패널 종합결과보고회를 통해 직접적으로 고객과 소통하며 이 과정에서 얻어지는 이점이 많으므로 이후에도 NH농협생명에서는 해당 고객패널 종합결과보고회를 지속해서 개최할 것이라 밝혔습니다.